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
309 | 5-1-2, 학교 구성원간의 갈등문제 해결을 위한 조직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노력(또래상담 동아리)학생인권교육부 | 박지유 | 2023.01.03 | 5 |
308 | 2022학년도 학교평가 결과 보고서 | 서연순 | 2023.01.02 | 14 |
307 | 3-1-1. 다양한 자극 경험을 통한 오감 프로젝트의 활성화(움직임교실, 꿈을 찾아 떠나는 모험,현장체험학습)유초과정부 | 김나영 | 2023.01.02 | 4 |
306 | 5-2-1. 민주시민 자질 함양을 위한 학생자치 활동 활성화 노력(2학기 학생자치회 주관행사)학생인권교육부 | 임채영 | 2023.01.02 | 13 |
305 | 5-2-1. 민주시민 자질 함양을 위한 학생자치 활동 활성화 노력(1학기 학생자치회 주관행사)학생인권교육부 | 임채영 | 2023.01.02 | 8 |
304 | 5-2-1. 민주시민 자질 함양을 위한 학생자치 활동 활성화 노력(학생자치회의)학생인권교육부 | 임채영 | 2023.01.02 | 16 |
303 | 4-3-1(2) 개별화교육계획 수립 및 실천 노력(교육과정부) 11~1월 | 이은규 | 2022.12.30 | 9 |
302 | 4-2-2. 교사교육과정 운영(교육과정부) 11~1월 | 이은규 | 2022.12.30 | 7 |
301 | 4-2-1. 중도중복장애학생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(교육과정부) 11~1월 | 이은규 | 2022.12.30 | 7 |
300 | 4-1-1(2). 역량기반 학교교육과정 편성·운영(교육과정부) 11~1월 | 이은규 | 2022.12.30 | 5 |